문화심리경영 이론과 사고법 100

샤워효과(Shower Effect)

부드러운힘 Kim hern SiK (Heon Sik) 2013. 1. 8. 19:46

쇼핑도 식후경… 입맛 잡으면 고객도 잡힌다 영남일보 [경제] 2012.07.14 오전 8:18
... 동아백화점 측은 ‘애슐리 W’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자연스레 식사 후 매장을 둘러보는 샤워효과(Shower Effect)로 특히 점심 시간대의 매출이 입점 이전보다 10% 이상 증가했고, 특히 짧은 시간에 구매가 가능한 액세서리와 모자 등의 패션 소품 시즌 상품의 구매가 활발한 것으로...관련기사 검색   [영남일보만 검색 | 제외 - 경제만 검색 |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