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스터 Ph.D. 김헌식(Kim Hern Sik)
HOME
TAG
MEDIA LOG
LOCATION LOG
GUEST BOOK
ADMIN
WRITE
문화심리경영 이론과 사고법 100
샤워효과(Shower Effect)
부드러운힘 Kim hern SiK (Heon Sik)
2013. 1. 8. 19:46
쇼핑도 식후경… 입맛 잡으면 고객도 잡힌다
영남일보 [경제]
2012.07.14 오전 8:18
... 동아백화점 측은 ‘애슐리 W’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자연스레 식사 후 매장을 둘러보는 샤워효과(Shower
Effect
)로 특히 점심 시간대의 매출이 입점 이전보다 10% 이상 증가했고, 특히 짧은 시간에 구매가 가능한 액세서리와 모자 등의 패션 소품 시즌 상품의 구매가 활발한 것으로...
관련기사 검색
[영남일보만
검색
|
제외
- 경제만
검색
|
제외
]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드림캐스터 Ph.D. 김헌식(Kim Hern Sik)
저작자표시
비영리
티스토리툴바
드림캐스터 Ph.D. 김헌식(Kim Hern Sik)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