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스터 Ph.D. 김헌식(Kim Hern Sik)
HOME
TAG
MEDIA LOG
LOCATION LOG
GUEST BOOK
ADMIN
WRITE
문화심리경영 이론과 사고법 100
‘고객 효과(clientele effect)
부드러운힘 Kim hern SiK (Heon Sik)
2013. 1. 8. 19:45
개국 공신과 ‘고객 효과’
시사저널 [섹션없음]
2012.07.19 오후 7:12
... 경제학에 ‘고객 효과(clientele
effect
)’라는 것이 있다. 세율이 낮은 투자자는 배당 소득을 선호하고 세율이 높은 투자자는 자본 이득을 선호하는데, 기업은 각자의 배당 정책을 통해 이해가 일치하는 투자자군을 유입해 시장을 형성한다는 것이다. 개국 공신 역시 이런 측면에서 볼 수...
관련기사 검색
[시사저널만
검색
|
제외
- 섹션없음만
검색
|
제외
]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드림캐스터 Ph.D. 김헌식(Kim Hern Sik)
저작자표시
비영리
티스토리툴바
드림캐스터 Ph.D. 김헌식(Kim Hern Sik)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