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발생효과
[머니투데이 이용만 한성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 도심의 중심업무지역에 있는 랜드마크 성격의 대형 빌딩을 흔히 프라임빌딩이라고 부른다.... 정보경제학에서는 이런 효과를 흔히 신호발생효과(signaling effect)라고 부른다. 고객들이 자신의 실력을 잘 알지 못할 때 고객들에게 자신의...
관련기사 검색 [머니투데이만 검색 | 제외 - 경제만 검색 | 제외]
신호발생효과
[머니투데이 이용만 한성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 도심의 중심업무지역에 있는 랜드마크 성격의 대형 빌딩을 흔히 프라임빌딩이라고 부른다.... 정보경제학에서는 이런 효과를 흔히 신호발생효과(signaling effect)라고 부른다. 고객들이 자신의 실력을 잘 알지 못할 때 고객들에게 자신의...
관련기사 검색 [머니투데이만 검색 | 제외 - 경제만 검색 |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