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논평

‘한영애의 문화 한 페이지’ 5주년 공개방송

부드러운힘 Kim hern SiK (Heon Sik) 2011. 2. 13. 17:33

‘한영애의 문화 한 페이지’ 5주년 공개방송

광고
가수 한영애가 진행하는 EBS-FM 라디오 프로그램 ‘한영애의 문화 한 페이지’가 방송 5주년을 맞아 특집 공개방송을 한다. 

‘한영애의 문화 한 페이지’는 2002년 8월 첫 전파를 탄 후 음악, 미술, 공연, 문학, 영화 등 다양한 문화예술 정보를 소개하는 전문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아 왔다.

이번 특집 콘서트는 15일 오후 7시30분 서울 도곡동 EBS 스페이스에서 펼쳐진다. ‘문화를 사랑하는 당신에게’라는 주제로 다양한 공연과 토크쇼 형식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1부에서는 ‘문화, 문화인 그리고 진행자 한영애’라는 부제로 프로그램을 결산하는 다큐멘터리 ‘문화채널 e’를 상영한다. 아울러 방송에 출연하고 있는 문화평론가 김헌식씨, 영화평론가 김영진씨 등 분야별 패널들이 모여 ‘대담, 2007 문화를 말한다’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2부는 라디오 진행자가 아닌 가수 한영애의 미니콘서트로 꾸며진다. 한영애는 ‘조율’ ‘코뿔소’ 등 자신의 히트곡을 부를 예정이다. 밴드 ‘3호선 버터플라이’도 우정출연한다. 

이번 공개방송은 오는 25일 ‘한영애의 문화 한 페이지’(FM 104.5MHz 오전 9~10시)를 통해 방송된다. 

〈이로사기자〉

- 대한민국 희망언론! 경향신문, 구독신청(http://smile.khan.co.kr) -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